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0/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출전, 팔카오 불참

웨인 루니는 일요일 열리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이끌지만 라다멜 팔카오는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다.

루이스 판 할은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루니가 발 부상으로 결장할 수도 있다는 일부의 보도를 부인했다. 세 경기 출장 정지의 징계를 마친 맨유의 주장은 맨체스터 더비에 출전할 예정이지만 지난 주 무승부로 끝난 첼시와의 경기에 결장했던 팔카오는 이번 경기에도 나서지 못한다.

안토니아 발렌시아도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릴 예정이며, 최근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마루앙 펠라이니 역시 미드필드의 한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판 할은 "루니는 다치지 않았다"고 확인했다. "언론은 그렇게 썼지만 다친 적이 없다. 그의 신발이 너무 꼈다고 하면 그랬을 수는 있다. 하지만 다친 적은 없다."

"그는 경기에 나설 것이다. 그는 내 팀의 주장이다. 이게 내가 말할 수 있는 전부다. 팔카오는 여전히 부상 중이다. 그[루니]가 맨시티를 상대로, 그 어떤 선수보다도 많은 골을 터트렸다고 들었다. 그를 자극하기 위해 그 이야기를 다시 꺼내긴 했지만 실은 그럴 필요가 없었다. 그가 다시 경기에 나설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그는 경기에 나서게 될 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