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10/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대표팀에서의 활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웨인 루니가 목요일 웸블리에서 열린 유로 2016 예선전에서 산 마리노를 상대로 5-0의 스코어로 활약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세 경기 출장 정지를 받은 웨인 루니는 유로 2016의 예선전에서 잉글랜드 대표팀 선수로 뛰며, 산 마리노의 앤디 셀바를 상대로 패널티 킥을 따내 전반전 골을 넣었다. 루니의 42번째 골이었다. 바비 찰튼 경의 49골 기록을 넘기까지 7골이 남은 상태이다.

그보다 앞서서 필 자기엘카가 코너킥으로 알도 시몬치니의 골망을 뚫었으며, 골키퍼보다 더 들어간 상태에서 골을 넣었다. 결국 알도 시몬치니는 빈 골망을 내주었던 것이다.

루니의 골 후에, 이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였던 대니 웰백이 알렉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의 대체 선수로 들어가, 49분에 추가 득점을 하며 3-0의 스코어를 만들었다. 

시몬치니는 루니의 추가 득점 기회를 막았으며, 아담 랄라나가 넣은 골이 오프사이드 판정이 나자 시몬치니는 굉장히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시몬치니는 앤드로스 타운센트가 72분에 한 득점에 아무 손을 쓸 수 없었고, 이 골이 잉글랜드의 네 번째 골이었다. 그리고 곧이어 알렉산드로 델라 발레의 자책골로 점수는 5-0으로 벌어졌다.

그 결과 잉글랜드는 E그룹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고, 이제 일요일 에스토니아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스페인은 C그룹의 슬로바키아와의 경기에서 2-1로 패하였고, 다비드 데 헤아는 이 경기에 골키퍼로 출전하지 않았다. 

스페인 경기에서는 17분에 제노아의 유라이 쿠크카가 프리킥이 스페인 골키퍼 이케르 카시야스의 실수로 득점으로 연결되었다. 대체 선수로 들어간 파코 알카세르가 후반 8분에 한 골을 넣으며 만회하는듯 보였으나, 미로슬라브 스토크의 마지막 골로 슬로바키아에 승리를 내주었다. 스페인의 다음 경기는 일요일 룩셈부크르와의 경기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