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웨스트 브롬 2
세세뇽 8 베라히노 6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펠라이니 48 블린트 87

2014년 10월 20일 호손 경기장
관중: TBC
20/10/2014  Report by Mark Froggatt

맨유, 웨스트 브롬과 2-2 무승부

마루앙 펠라이니와 달레이 블린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처음으로 득점했다. 이 날 경기에서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과 2-2로 극적인 동점을 만들어냈다. 

스테판 세세뇽과 사이도 베라히뇨는 각각 전반전과 후반전에 골을 넣었음에도, 우리 선수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해 용기와 노력을 보여주었다.

루이스 감독은 세 번 선수 교체를 했으며, 필 존스, 안드레 에레라, 아드낭 야누자이를 패디 맥네어, 안토니오 발렌시아, 라다멜 팔카오로 교체했다.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도 그의 전술을 적용했으며, 4-4-2 대신에 4-2-3-1을 적용했다.

스테판 세세뇽은 안드레 위즈덤의 어시스턴트를 받아, 다비드 데 헤아의 골대를 오른발로 뚫었다. 그러나 맨체스어 유나이티드는 흔들리지 않았다. 로빈 판 페르시가 앙헬 디 마리아의 패스를 받아 득점하려 했지만, 보아즈 마이힐에게 막혔다. 

보아즈 마이힐 골키버는 디 마리아가 달레이 블린트에게 넘겨준 볼은 막지 못하였고, 득점으로 연결되었다. 

로빈 판 페르시는 39분째 골을 넣으려 했으나 득점으로 연결되지 못하였고, 후안 마타는 프리킥의 기회를 잡았으나 역시 득점으로 연결되지 못하였다.

루이스 감독은 최근 부상으로 불편해보이던 에레라를 빼고, 마루앙 펠라이니를 넣기로 전반전 휴식 시간에 결정했고, 48분째 곧 펠라이니가 득점했다. 디 마리아의 패스를 가슴으로 받고, 졸리온 레스콧을 제치고, 득점했다.

동점을 만들어내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앞으로 나가기 시작했다. 마타가 웨스트 브롬의 수비수에게 막혔고, 하파엘의 크로스를 펠라이니가 받지 못했다. 그리고나서 65분째 웨스트 브롬의 사이도 베라히뇨가 모리슨의 패스를 받아 득점했다.

이전에 마타가 소개한 적 있었던 팔카오는 야누자이의 대체 선수로 들어갔다. 애슐리 영은 디 마리아의 교체선수로 들어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곧이어 블린트의 골로 동점을 다시 만들어냈고, 블린트는 팀에서 데뷔 골을 넣게 되었다.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 마이힐, 위즈덤, 도슨, 레스콧, 포코뇰리, 가드너, 모리슨, 도란스, 세시뇽(86분에 물룸부로 교체), 브런트, 베라히뇨

뛰지 않은 선수: 이데예, 아니체베, 감보아, 다니엘스, 맥컬리, 블랑코

예약: 모리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데 헤아, 하파엘, 존스, 로호, 쇼, 블린트, 에레라, 마타, 디 마리아, 야누자이, 판 페르시

뛰지 않은 선수: 린데가르트, 캐릭, 플래쳐, 스몰링

예약: 로호, 블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