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10/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선수들을 응원하다

안데르 에레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3명의 공격수들을 응원하고 있다. 그리고 그는 웨인 루니와 로빈 판 페르시 그리고 라다멜 팔카오가 더 많은 득점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말했다.

최근 3인조 공격수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득점을 했을 뿐만 아니라, 주말동안 국가대표로서 활약을 했다. 팔카오는 콜롬비아 팀에서 선제골을 넣었으며, 루니는 에스토니아와의 경기에서 승리했고 판 페르시는 카자흐스탄과의 경기에서 네덜란드의 공격수로 활약했다.

최근 부상으로 경기에 나오지 못하는 에레라는 유니아티드 3명의 공격수들과 함께 경기하는 것을 즐겼다. 그는 골을 넣어야 한다는 생각보다는 같은 팀의 선수들이 득점을 하는데 우선순위를 두고있다고 말했다.

"저는 득점을 더 하고 싶어요. 미드필더에게 제일 중요하죠." 11월 호 Inside United에서 그는 말했었다."저는 또한 어시스트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제 생각엔 우리팀에는 3명의 최고 공격수들이 있다고 생각해요."

"후안 마타, 앙헬 디 마리아, 야누자이, 달레이 블린트, 데런 플레처와 제가 그들이 득점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죠. 저도 득점을 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네요."

에레라의 복귀 날짜는 정해져있지 않다. 그러나 첼시, 맨체스터 시티 와 아스날과의 경기에 맞춰서 에레라가 복귀하기를 미드필더들이 기대하고있다.

"프리미어 리그는 엄청난 리그에요." 그는 말했다. "매우 빠른 리그죠. 멈추지 않고 엄청난 장관을 팬들에게 보여줍니다. 타국의 리그는 득점이 많이 일어나지 않지만 프리미어 리그는 그렇지 않죠. 어려운 리그이기도 합니다. 첼시, 아스날, 리버풀, 토트넘, 그리고 에버튼과의 힘든 경기들이 있지만, 엄청난 도전이 될겁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