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10/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긱스, 맨유는 최고여야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어시스턴트 매니저인 라이언 긱스가 팀이 진정으로 열심히 뛰어야하고,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말했다.

지난 2주 동안 웨스트 햄과 에버튼 전에서 힘들게 이긴 결과, 4위로 오르게 되었다. 더 호손스에서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가 월요일에 열리게 되는데, 그 후에는 첼시와 맨체스터 시티, 아스날과의 경기를 10월과 11월동안 치를 예정이다. 

긱스는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말했지만, 다가올 경기에 만반의 준비를 해야한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경기들에 참여하고 뛰어야겠죠. 그러려면 시험을 거쳐야 할 겁니다." 라고 Manutd.com에 이번주 초,  HMV Football Extravaganza에서 말했다. 

"첼시는 정말 잘하는 팀입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그 다음 순위를 달리고 있죠. 우리 팀은 그들을 넘어서야 합니다. 높은 곳을 향해 가야하지만, 이번 시즌에서와 같은 모습을 다시 반복해선 안되겠죠."

"지난 몇 주동안 보았던 희망적인 모습과 이번 경기들에서 많은 선수들이 복귀할 예정입니다. 팀이 서서히 갖춰지고 있는 모습이에요. 점점 더 나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모습으로 경기에 나서겠습니다."

긱스는 루이스 감독의 지휘 아래서 열심히 지도하고 있으며, 다른 코칭 스태브들도 선수들이 당장 앞둔 경기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긱스는 루이스 감독의 어시스턴트로서 그의 새로운 커리어를 쌓는 것에 만족하고 있다. 

"지금 감독님의 지도 하에 좋은 경험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즐기고 있어요. 그리고 감독님도 제게 잘 해주시고요."

"매 경기 저도, 팀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준비를 해 나가고 있고, 천천히 보여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뉴스: 네빌: 결정적인 때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