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10/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펠라이니: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월요일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에서 본 마루앙 펠라이니는 루이스 감독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앞으로 더 득점을 할 것으로 보인다.

펠라이니는 안드레 에레라의 대체선수로 투입되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스테판 세세뇽의 오른발 골로 첫 득점을 허용했지만, 펠라이니의 오른발 슈팅으로 48분 보아즈 마이힐의 골대를 뚫었다.

사이도 베레히뇨는 다비드 데 헤아의 골문을 뚫었지만 곧 이어, 달레이 블린트의 후반 동점골로 경기는 무승부로 끝이 났다. 경기 후에, 펠라이니는 그의 활약에 좋아했지만, 결과에 대해서는 당혹스러워했다.

"이번 시즌 첫번째 목표를 이뤘어요. 그리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고, 저한테도 정말 기쁜 일입니다. 그렇지만 결과에 대해서는 실망스럽긴 합니다. 이전 두 경기가 매우 힘들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좀 더 자신감을 갖고 임했는데, 좋지 않았네요 결과가."

그간의 훈련에 대해 묻자, 펠라이니는 다음과 같이 답했다: "상대팀에게 압박감을 주어야 했습니다. 궁지로 몰아넣었어야 했죠. 제가 그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게 득점으로 이어진 것 같습니다. 팀의 분위기 상승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느낌이 좋았습니다. 이 순간을 오랫동안 기다린만큼, 그리고 이제 득점을 했고, 이번 시즌 더 많은 득점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펠라이니는 2013년 여름에 에버튼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했으며, 첫 시즌을 부상과 경기 성적 부진으로 힘들게 보낸 선수이다. 다비드 모예스 감독은 4월에 그와의 계약을 완전 해지했고, 루이스 감독에게 펠라이니는 선발되었다.

그러나 미드필더로서 몸을 풀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이스 감독에게 신뢰와 능력을, 그리고 그의 가치를 증명해내기로 했다. "정말 힘든 시간이었지만, 매일 최선을 다해 훈련했고, 100 퍼센트 충전이 되면, 위협적인 실력을 갖게 될 거란 믿음을 갖고 임했습니다."

"축구에서 항상 잘 할 수만은 없다고 봐요. 그렇지만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경기해야하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는 것이 제겐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그리고 감독님도 저를 믿어주시고요. 매일 훈련 시간에, 정말 열심히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