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10/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북아일랜드가 자랑스러운 에반스

조니 에반스는 북아일랜드 대표팀이 자신이 없는 사이 보여준 모습이 무척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그러나 고국 대표팀이 패로 제도와 그리스를 상대로 2연승을 거둔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게 개인적으로는 실망스럽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는 레스터 시티에 패하는 사이 발목을 다쳐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은 그가 발목 보호 신발을 벗긴 했지만 지난 주 가벼운 훈련을 소화했을 뿐 대표팀 경기에는 나설 수 있다고 설명한 바 있다.

유럽 챔피언십 예선 F조에 속한 마이클 오닐의 팀은 역사상 처음으로 대회 첫 세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가능한 모든 승점을 그러 모았다. 특히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 밤 열린 경기에서는 같은 조 탑시드인 그리스를 2-0으로 꺾기도 했다.

에반스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분명히 우리 팀에는 대단한 승리였다. 충분히 그럴 만한 자격이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그리스를 상대로 정말 훌륭한 전략을 짰다. 대회 초반 세 경기에서 연속으로 승리를 거둔 건 환상적이다. 나머지 경기에서도 힘차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과거에도 승리를 이어가던 시기가 있었다. 하지만 기쁜 사실은 원정에서 2승을 챙겼다는 것이다. 우리에게는 언제나 쉽지 않은 경기였다. 우리는 지난 대회에서도 뛰어난 경기력을 보였지만 승점이 아주 조금 모자랐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