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0/2014  Report by G Thompson, J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디 마리아, 9월의 선수 상을 받다.

앙헬 디 마리아가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의 9월의 선수 상을 차지하며 기억에 남을 만한 시작을 하고있다.

디 마리아는 ManUtd.com의 온라인 투표에서 월등한 차이로 상을 차지 했다. 안데르 에레라와 하파엘이 각 23%와 9%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다음을 이었다.

디마리아는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한 달 간 완벽한 활약을 보여주었다. 그는 QPR과의 4-0 대승을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경기 초반 골을 터뜨리며 활약했다. 그리고 최근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었다. 

"저는 이런 상을 받게 되서 너무 기뻐요. 그 기간동안에 너무나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경력이 순조로와서 좋아요. 그리고 경기장에서 하는 것들이 우리들에게 승리와 승점을 가져다 주기를 희망합니다."

지난 달 그의 활약에 대해서 질문 받았을 때, 그는 덧붙였다. "제 생각에는 여태 까지 넣은 골들 중 2골 정도가 좋았던 것 같아요. 모두 아슬아슬한 골이었고 그 골 때문에 이런 상을 받을 수 있었던것 같군요. 우선 팀의 승리를 위해 저는 아주 열심히 경기를 뛰고있다고 말하고 싶어요. 그런 노력들이 아주 중요하죠. 그리고 그런 노력들로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