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10/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콜:디 마리아는 가치가 있다

앤디 콜은 앙헬 디 마리아의 엄청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의 시작에 감명받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 공격수인 앤디 콜은 그의 파트너 였던 드와이트 요크와 비슷하게 훌륭한 시작을하고 있는 앙헬 디마리아를 보며 프리미어 리그에 적응하면서 그의 이적료의 가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 마리아는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리그 3번째 득점을 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그리고 그는 벌써 9월의 선수로 투표에 오른 적이 있다.

"솔직히 말해서 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와서 이렇게 좋은 출발을 하는 선수는 드와이트 요크 였어요."  콜은 ManUtd.com에서 말했다. "제 생각엔 그는 뷔전에서 2골을 넣고 그다음 경기에서 또 다른 골을 성공시켰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의 기록으로 돌아가 보면 1995년 초 콜은 그에게 집중되는 관심이 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부담이 되지는 않는지에 대해서 질문 받았었다.

"당신이 무언가를 맡는다면 책임을 져야합니다. 부담을 즐겨야해요. 그는 너무나도 잘 활약했습니다. 그리고 가망이 보였죠. 그만한 돈을 받는다면 당신은 항상 노력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특별한 무엇인가를 바라고, 그는 그것을 했을 뿐이에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는 클럽에 왔다면 부담은 항상 존재할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레알 마드리드라는 또 다른 빅클럽에서 활약을 했죠."

"그래서 그는 항상 언론의 집중을 받았으며 당산은 아마도 그에 대한 흠을 잡으려고 했겠죠. 그러나 그는 명백하게 훌륭한 선수입니다."

디 마리아는 적은 범위의 축구 관계자들에 의해서 이적 됐다. 그리고 가레스 베일이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같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