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10/2014  Report by Nathan Thomas

블린트, 긍정의 힘을 보이다

월요일 밤, 호손스에서의 경기에서 아쉬운 결과가 있었지만, 득점했던 달레이 블린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루이스 감독의 지도를 받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인 블린트는 동료 선수들의 볼 점유율과 경기 모습을 보며 인상깊었지만, 수비에 있어서는 좀 더 섬세함이 필요하다 말했다.

MUTV에서 블린트는 심경을 밝혔다. "마지막에 한 골을 더 넣을 수 있었는데, 못넣은 것이 아쉽네요. 좋은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 두 점을 내주긴 했지만, 우리 팀의 득점 기회도 많았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경기 운영을 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다음 경기는 일요일 첼시와의 경기이다. 그리고 그 다음주에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가 잡혀있다. 블린트는 결과에 상관없이 자신감을 내비쳤고, 그와 동료들이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경기에 임할 것임을 밝혔다.

"우린 볼 점유율이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득점 기회도 많았어요. 이런 이유에서 이번 경기가 정말 제대로 된 경기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 자신감만 더해진다면, 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덧붙여서 선수들 간의 믿음이 더 필요하겠죠."

더 많은 뉴스: 맨유, 웨스트 브롬과 2-2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