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11/2014  Report by Ben Hibbs &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3 다음 » 

영: 아스날을 향한 맨유의 공격

애슐리 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탄력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아스널의 후반전 역습 상황에서는 자신의 팀이 약간 운이 좋은 면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 첫 원정 승을 따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데 헤아의 눈부신 선방 덕분에 아스날을 상대로 연승을 이어나갔다. 동시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자신감이 붙어 2-1의 스코어로 역전승을 얻어냈다.

"여러분이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이 온다면 분명 이 경기가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탄력적으로 경기 운영을 해야하죠." 영은 MUTV에서 말을 했다. "우리는 아스날을 상대로 박스에서 위험한 순간들이 있었지만 공격부터 수비까지 아주 잘 막아냈습니다. 아스날을 상대로 승점 3점을 얻어냈을 때, 기분은 정말 환상적이었죠. 선수 대기실은 기쁨의 도가니였습니다."

"제 생각에 탄력적인 경기 운영은 중요한 요인이 될것입니다. 맥네어와 블랙캣 같은 선수들은 뒷선에서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줬어요. 그리고 스몰링 또한 그랬구요. 에미레이트 경기장에 온 것은 블랙캣이나 맥네어에게는 처음이지만, 제 생각에 쉽지않았을 텐데, 정말 잘해주었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어느 부분에서든지 적절한 수비를 해주었습니다. 사실 우리는 전반전을 0-0의 스코어로 마쳤다는 것이 정말 운이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우리는 후반전에 득점에 성공했고 저는 아스날이 그 후에 득점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역습을 통해 다시 득점에 성공했고 충분히 3번째 골도 넣을 수 있었을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