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11/2014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스몰링:우리는 하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은 토요일 경기를 마치고 경기장을 나설 때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였다. 크리스 스몰링은 이번 시즌 원정 첫 승리는 다음에 있을 훈련 기간동안 긍정적이고 집중된 모습을 보일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2-1의 승리, 웨인루니의 완벽한 득점은 경기의 꽃이었다. 다비드 데 헤아의 선방과 약간의 운, 그러나 그 뒤에는 꾸준한 노력이 있었다.

스몰링은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인정했다. 그리고 경기 후 비디오를 보며 경기력 보충이 필요한 부분을 찾았다. 그러나 그는 팀이 하나로 뭉쳤다고 말했고, 토요일의 승리는 그의 동료들의 사기를 북돋아 줄것이라고 말했다.

"엄청난 승리였죠." 그는 ManUtd.com에서 말했다. "우리는 어떤 원정 팀 보다도 좋은 경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3점의 승점을 주지 않았죠. 그래서 훈련장에서 경기평가 비디오를 볼 때, 우리는 우리가 한 훌륭한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반성하기도 했습니다. 우리에게는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고, 앞으로 경기에서 향상될 부분이 있다는 것에 훈련을 열심히 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 비디오의 숨겨진 이야기는 전술적인 훈련이었다. 데 헤아의 손 부터 스몰링 위에 있는 센터 백까지 스몰링이 가장 숙련된 선수였다. 그리고 측면은 패디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