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11/2014  Report by Jamie Allen
페이지 1 중 2 다음 » 

중요한 골을 터트린 마타

후안 마타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결승골을 터트리며 팀의 1-0 승리를 이끈 순간이 자신이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맞은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라고 밝혔다.

마타는 후반전 중반 교체 투입되어 거의 즉시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67분 이날 경기의 유일한 경기이자 결승골을 터트리며 팀의 승리를 이끈 것이다. 이 스페인인은 이 골이 자신의 맨유 경력에 반드시 필요한 골이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아마 내 가장 중요한 골 중 하나일 것이다"고 밝혔다. "아주 어려운 경기였다. 우리는 승점 3점이 필요했다. 그 승점 3점을 얻게 되어 무척 기쁘다. 서포터들은 그런 기쁨을 누릴 자격이 있다. 힘겨운 시즌이지만 이 골이 도움이 될 것이다."

맨유는 불꽃을 필요로 했고 판 할은 마타를 투입하며 그 불꽃을 수혈했다. 그는 "벤치에서 나오는 선수는 언제나 경기를 바꾸려 한다. 나도 몸을 풀면서 그런 생각을 했다. 다행히도 그 생각을 실행에 옮길 수 있었다"고 설명을 이었다.

"좌절스러운 경기였다. 우리가 공을 소유하고 있었지만 아주 많은 기회를 만들지는 못했다. 상대는 전반전에 결정적인 기회가 있었다. 하지만 우리가 승점 3점을 얻게 되어 기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