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11/2014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자신감 회복한 쇼

맨유의 레프트 백인 루크 쇼는 다가오는 잉글랜드 국가대표 팀의 두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쇼는 이번 경기의 최고 선수 상을 받은 후, 잉글랜드 대표팀에 합류하게 되었다. 이날 주말 크리스탈 팰러스와의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0의 스코어로 승리하였다. 그리고 이 경기에서 쇼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쇼는 토요일 유로 2016 예선전에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것이라 말했다. 다가오는 경기는 웸블리에서 슬로베니아와의 경기이며, 경기 3일 후, 스코틀랜드와의 친선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쇼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로이 허드슨 감독과 합력하는 것에 대해 물었다: "정말 기분도 좋고, 컨디션도 좋습니다. 어떤 자리에서든 긍정적인 모습으로 만날 것이라 예상합니다.""'모국을 위해 경기를 한다는 것은 정말 큰 일입니다. 단지 리그 게임이와는 다르며, 영국의 모든 사람들이 국가대표 축구에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선수들은 그것을 마음에 새겨야해요."

"최근 우린 제대로 실력 발휘를 하지 못했지만, 사람들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최고의 나라가 되고 싶습니다. 물론 시간이 걸리는 일이지만, 언젠가 우리의 세상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