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11/2014  Report by Mark Froggatt

야누자이: 월드컵 경험이 중요

야누자이는 벨기에 국가대표 팀에서 많은 것을 배웠으며, 지난 여름 브라질 월드컵 이후, 2018년 러시아에서 열리는 월드컵 무대로 돌아갈 때까지의 장기 플랜을 세웠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말, 처음으로 국가대표 팀에서 뛰었고, 감독의 마음에 들게 되어, 남아메리카로 향하는 비행기에 충분히 탈 수 있었던 야누자이였다. 비록 그가 경기 60분에 교체되었지만, 상당히 교훈적인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전 19살입니다. 월드컵 무대에 서는건 제게 정말 큰 일이죠." 야누자이는 최근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많은 경기에서 뛰어보지는 못했지만, 월드컵 경기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그 자리에 설 수 있었다는 것은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경기들을 통해 제가 배운 것이 있다는 것이 중요한 일입니다 제겐. 저의 앞으로의 인생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 월드컵에도 참가하고 싶습니다. 저는 많은 것을 경험하고 배우기 위해 브라질 월드컵에 참여했었고, 다음 월드컵에도 제게 그런 기회가 주어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전까지 갈 길이 아직 멀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 


야누자이의 2018년 꿈

"물론 다음 월드컵에도 출전하고 싶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다음 월드컵에서도 그럴 기회가 있길 기대하고 기약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갈 길이 아직 멀지만, 벨기에 국가대표팀에서 다음에 또 활약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