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11/2014  Report by Will Smith
페이지 1 중 3 다음 » 

국가대표 맨유: 팔카오 제외

콜롬비아 국가대표팀은 팔카오를 앞으로 있을 미국과 슬로베니아 경기에 제외시키기로 결정했다.

팔카오는 종아리 부상으로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의 지난 세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그리고 호세 페케르만의 국가대표팀에도 포함되지 못했다.

그러나 맨유는 국가대표 임무의 부름을 받은 다른 선수들이 있으며, 앞으로 열흘 간 전 세계를 돌며 경기할 예정이다. 

잉글랜드 감독 로이 허드슨은 맨유의 듀오인 루크 쇼마이클 캐릭을 각각 U21과 부상에서 불러들였고, 크리스 스몰링웨인 루니도 또한 불러들였다. 루니는 잉글랜드팀의 주장으로서 웸블리에서 열리는 슬로베니아와의 경기에서 활약하게 될 것이다. 

두 나라에 더 출전하는 맨유 선수들이 있는데, 스코틀랜드와 북아일랜드 국가대표가 되어 활약하게 될 것이다. 대런 플래처는 아일랜드 공화국을 상대로 중요한 유로피안 예선전을 치르게 될 것이다. 패니 맥네어는 로마니아를 상대로 하는 경기에서 북아일랜드 국가대표팀 선수로서의 데뷔를 하게 될 것이다. 북아일랜드팀은 유로 2016 예선 그룹에서 인상적인 우승 스타트를 끊은 팀이다. 맥네어는 크리스탈 팰러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것에서 잠시 물러섰지만, 루이스 반 할 감독은 이건 약간의 경련과 같다 말했다. 그러나 조니 에반스는 부상으로 또 다시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