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5/2014 

긱스: 은퇴 선언

오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아주 기쁜 날이다. 루이스 판 할 감독은 적임자이며, 그와 같은 지위의 감독과 함께 일할 수 있어서 얼마나 기쁜지 말하고 싶다. 그의 능력은 둘쨰가라면 서러운 것이고, 나는  그의 리더십 아래 클럽이 성장할 것을 확신한다.

나는 또한 이 기회에 나의 프로 선수 은퇴와 맨유의 수석 코치로써 인생의 새로운 장을 펼치게 됨을 발표하고싶다. 나는 세계 가장 큰 클럽에서 963번 선발되고, 웨일스 대표로 64번 경기할 수 있었던 것을 아주 자랑스럽고, 영광이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나의 꿈은 항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였다. 이제 맨유의 선수로 뛸 수 없다는 것이 슬프지만, 나는 이미 그 꿈을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경기하며, 최고의 감독인 알렉스 퍼거슨 경의 코치를 받으며, 무엇보다, 세계 최고의 팬들과 함께 함으로 이루었다. 항상 보여주신 서포트에 감사하는 바이다.

나는 또한 몇 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힘써준 스태프진과 서포트 팀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나는 그들의 지속적인 헌신과 선수들을 위해 조성한 최고의 환경없이는 성공할 수 없었을 것이다. 내 커리어 34번의 트로피는 여러분 없이는 받을 수 없었을 것이다. 나는 또한 나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지금까지 보여준

페이지 1 중 3 다음 » 


나는 또한 이 기회에 나의 프로 선수 은퇴와 맨유의 수석 코치로써 인생의 새로운 장을 펼치게 됨을 발표하고싶다...

나의 꿈은 항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였다. 이제 맨유의 선수로 뛸 수 없다는 것이 슬프지만, 나는 이미 그 꿈을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경기하며, 최고의 감독인 알렉스 퍼거슨 경의 코치를 받으며, 무엇보다, 세계 최고의 팬들과 함께 함으로 이루었다. 항상 보여주신 서포트에 감사하는 바이다.

-라이언 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