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5/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는 세계 최고가 될 것

후안 마타와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팀 동료 다비드 데 헤아가 세계 최고의 골키퍼가 되는 여정을 가고 있다고 믿는다.

맨유의 수문장은 현지 시간으로 목요일 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클럽 연간 시상식에서 '맷 버스비 경 올해의 선수상'과 '선수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상'을 모두 차지했다. 특히 선수들의 투표로 정해지는 후자의 상에서 마타와 에르난데스는 모두 데 헤아에게 표를 던졌다.

마타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그가 무척 꾸준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고 평했다. "우리의 수많은 승점을 지켜줬고, 올해 이 상을 받기에 충분한 활약을 펼쳤다. 이 클럽에 합류해 몇 달을 알고 지낸 게 전부지만 나만의 생각은 아니다. 모든 선수들이 그에게 표를 던졌고, 그에게는 자격이 있다."

"그는 정말이지 최고의 골키퍼다. 앞으로 우리가 훌륭한 경기를 치를 수 있게 하고, 많은 우승컵을 들어 올릴 수 있게 해 줄 거다. 경기에서 차이를 만들어내고 승리를 안겨줄 수 있는 뛰어난 골키퍼다. 내가 골키퍼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덕목이다. 내가 보기에 그는 이미 세계 최고의 골키퍼 중 한 명이다. 그의 나이나 소속팀을 생각하면 세계 최고가 될 수 있다."

치차리토 역시 데 헤아가 맨유 입단 초기 언론의 공격을 어떻게 이겨냈는지를 설명하며 마타의 의견에 동의를 표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