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5/2014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멕시코의 우승에 일조한 치차리토

하비에 에르난데스가 3-0으로 승리한 이스라엘과 평가전에서 효율적인 경기로 월드컵에 완벽한 준비가 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맨유의 스트라이커는 1970년과 1986년 월드컵 결승전이 열린 멕시코 시티 아즈테카 스타디움에서 열린 평가전에서 후반전에 투입되었다.

미구엘 라이언의 골로 멕시코가 2-0으로 앞서고 있을 때, 경기 종료 5분 전 에르난데스는 세번째 골에 큰 기여를 하였다. 그는 크로스로 마르코 파비안에게 패스를 주었고, 그는 골대를 향하는 공을 피하기 위해 뛰어오른 에르난데스 쪽으로 슈팅하여 득점했다.

월드컵에서 멕시코의 첫 경기는 6월 13일, 카메룬전이다. 그 4일 후 월드컵 호스트인 브라질과 경기 후 A조 예선의 마지막을 크로아티아와 겨루게 된다. 멕시코가 16강에 오르게 된다면, 스페인 또는 네덜란드와 경기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다. 승리 후 엘 트리는 세번째로 8강에 진출하게 된다.

이스라엘 경기 직전 CNN 인터뷰에서 치차리토는 걱정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월드컵에 승리하려면 전세계 최고의 팀들과 겨루어야 한다. 우리가 팀으로써 잘 뭉치고, 잘 이겨낸다면 다음 경기에서 만나는 팀은 아주 어려운 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대표팀들 중 쉬운 팀은 없다. 최고들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