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맨체스터 시티 3
  제코 (1, 56), 투레 (90)

2014년 3월 26일 수요일
올드 트라포드 | 관중: 75,203

26/03/2014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맨시티에 0-3 패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맨체스터 더비에서 패했다. 승리를 거둔 맨체스터 시티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우승 경쟁에서 한결 유리한 입장에 서게 됐다.

맨유는 적극적으로 상대를 공략했으나 자신감이 넘치면서 유동적인 맨시티의 팀 플레이를 깨트리지 못했다. 에딘 제코는 전후반 한 골씩을 터트리며 승리를 이끌었고, 야야 투레도 경기 막판 한 골을 보탰다.

제코는 경기가 시작되고 1분도 지나지 않아 사미르 나시르기 시도한 낮은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온 것을 재차 슈팅, 맨유의 골대를 흔들며 올드 트라포드를 놀라게 했다. 그는 후반 10분에도 나스리가 올린 코너킥을 발리 슈팅으로 연결, 두 번째 골을 터트렸다. 그래고 정규 시간이 끝나갈 무렵 투레가 승리를 자축하는 골을 터트렸다.

맨시티는 선제골을 터트리기 전부터 경기의 주도권을 잡았다. 다비드 실바가 슈팅을 시도했지만 살짝 밧나갔고, 제코의 슈팅은 다비드 데 헤아가 손가락 끝으로 아슬아슬하게 쳐냈다. 선제골을 내준 맨유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그러나 마루앙 펠라이니의 슈팅은 조 하트에게 여유있게 막혔고, 후안 마타가 페널티 박스 모서리에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을 벗어났다.

데이비드 모예스는 하프타임 톰 클레버리를 빼고 카가와 신지를 투입하며 변화를 꾀했지만 분위기는 바뀌지 않았다. 제코의 두 번째 골이 터지기 전 페르난지뉴의 헤딩슛은 골대를 살짝 벗어났다.

대니 웰빅이 두 차례, 웨인 루니가 한 차례 맨시티의 골문을 노려보긴 했지만 모두 하트의 선방에 막혔다. 그렇게 맨시티가 비교적 쉽게 승리를 챙겼다. 그리고 투레가 90분 골을 보태며 최근 리그에서 벌어진 더비 6경기 중 다섯 번째 승리를 자축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