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비 찰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249골
잉글랜드 - 49골

웨인 루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212골
잉글랜드 - 38골

25/03/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를 축복하는 바비 찰튼

바비 찰튼은 웨인 루니가 자신이 오랫동안 지켜 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 대표팀에서의 득점 기록을 바꿔놓을 수 있길 바란다.

맨유 홍보대사인 그는 유나이티드 리뷰와의 인터뷰에서 클럽의 10번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루니가 곧 이 값진 기록에 도달할 것이며, 그 과정에서 맨유 역시 성공을 거두리라 전망했다. 루니는 웨스트 햄전에서 두 골을 추가하면서, 잭 로울리를 제치고 클럽 최다 득점 순위에서 찰튼 경과 데니스 로에 이어 3위를 달리게 됐다.

찰튼은 "예전에도 말했지만 웨인 루니가 이곳[맨유]와 잉글랜드에서의 내 득점 기록을 깨트린 데도 아무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전혀! 실은 그에게 가능한 한 빨리 기록을 갈아치우라고 했다! 그는 대단한 공격수이고 대단한 선수이다 - 게다가 무척 건강하기도 하다."

"사실 나는 기록은 별로 생각하지 않았다 - 윙이나 미드필드에서 뛰었던 적도 많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난 그에게 이미, 그에게 어떤 상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나일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니 반드시 해내야 한다!"

루니 역시 찰튼과의 대화를 기억하고 있다. 또한 그는 이 전설적인 선수의 기록을 넘어선다는 것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도 알고 있다고 밝혔다.

루니는 "맞다, 그가 해 준 말이 있었다. 그는 정말 아주 친절한 분이었다"고 밝혔다. "나는 그저 골을 넣으려 집중하고 있다. 해낼 수만 있다면 엄청난 업적일 것이다. 잉글랜드 대표팀에서든 맨유에서든 엄청난 영예가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