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3/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패배 딛고 일어서야

웨인 루니는 팀이 리버풀에 0-3으로 패하는 동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들이 보여준 굴하지 않는 태도에 찬사를 보냈다.

맨유가 스티븐 제라드에게 페널티 킥 두 골과 루이스 수아레스에게 한 골을 내주는 동안에도 올드 트라포드에는 응원의 함성이 끊이질 않았다. 특히 팬들은 경기가 끝난 후 실망한 채 그라운드를 떠나는 선수들에게 응원가를 불러주며 격려했다.

MUTV와 인터뷰를 가진 루니는 팀 동료들이 수요일 열리는 올림피아코스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반드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려 한다는 각오를 전했다.

루니는 "실망스럽다. 하지만 패배를 딛고 일어서야 한다. 수요일에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팬들이 대단했다고 생각한다. 경기가 끝날 때까지 환상적인 응원을 보내줬다. 라커룸에서 우리는 한 팀으로써 진심으로 감사했다. 괴롭긴 하지만 우리는 예전에도 이런 위기를 겪었다. 그리고 이 때야말로 선수들의 정신력이 빛을 발할 때다."

루니는 팬들에 대한 감사를 더 이어갔다: "팬들은 환상적이다. 그들이 우리에게 보내주는 지지는 정말 대단했다. 이렇게 어려운 조건에서는 아마 최선이었을 거다. 마지막 순간까지 우리 뒤에 있었고, 그라운드를 빠져나올 때에도 바로 뒤에 있어줬다. 모든 선수들은 모두 감사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