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3/2014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당연한 승리다

웨인 루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토요일 웨스트 브롬을 충분히 누를 만한 경기를 펼쳤다고 믿는다. 또한 WBA전의 결과가 팀에 자신감을 더해줄 것이라고도 주장했다.

이 스트라이커는 팀이 전반전 터진 필 존 스의 골로 앞서나가던 상황에서 후반전 헤딩슛으로 골을 보탰다. 이후 벤치에서 교체 투입된 대니 웰벡이 세 번째 골을 더하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루니는 이 승리가 쉽지 않은 일정을 앞두고 있는 팀에 큰 힘이 될 거라 내다봤다.

루니는 BT Sport와의 인터뷰에서 "자신감을 더해줬다"고 밝혔다. "우리는 리버풀, 올림피아코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고, 특히 올림피아코스에게는 [1차전에서] 두 골을 뒤지고 있다. 그리고 웨스트 햄, 맨체스터 시티가 기다리고 있다. 모두 중요한 경기다. 쉽지 않은 도전이고, 이 도전을 어떻게 받아들이느냐는 모두 선수들에게 달려 있다. 진심으로 모두에게 우리가 뛰어난 팀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싶다."

"우리는 올림피아코스와의 경기 후 상처를 받았다. 그래서 경기장에 나아가 우리가 좋은 팀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우리는 이 유니폼을 위해 싸우고, 팀에서의 위치를 위해 싸울 것이다. 그리고 그런 정신이 오늘도 드러났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엄청난 에너지를 지니고 흥분된 채 뛰었다. 언제나 상대를 위협할 기회를 노렸다. 그러니 세 골 차의 승리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차이가 더 벌릴 수도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