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3/2014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루니: 잊고 싶은 밤

웨인 루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맨체스터 시티에 뒤졌다고 인정했다. 그리고 선수들이 더비에서의 0-3 패배를 빨리 잊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맨유가 경기 시작 직후 에딘 제코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화요일 밤의 악몽이 시작됐다. 이후 맨유는 경기를 단 한 번도 뒤집지 못한 채 세 시즌 연속으로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더비에서의 승리를 내줬다.

그러나 루니는 맨유 선수들이 더비 패배에 파묻히기보다는 토요일 열리는 애스턴 빌라전에서 재빠른 반응을 보여줘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음 주에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 스트라이커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끔찍한 밤이었다. 우리는 승리할 자격이 없었다. 충분히 치명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고, 기회를 충분히 만들지도 못했다"고 인정했다.

"더비전에서 패하는 걸 좋아할 사람은 없다 - 아주 중요한 경기이고 승리의 기쁨도 그만큼 크다. 하지만 졌을 때는 기분이 좋지 않다. 팬들을 위해서나 우리를 위해서, 우리는 더 많은 승리를 거두며 하나로 뭉쳐야 한다."

"시작이 좋지 않았다 - 상대가 골을 터트리기 전 우리가 공을 만지기나 했는지 모르겠다. 실점 이후에는 괜찮아졌고, 하프타임 전까지는 다시 경기에 몰입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는 물러난 채 후반전을 시작했고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