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승리하고 싶은 열망이 있었다. 팬들도 잘 해주었으며, 우리는 그들에게 좋은 결과로 보답하였다."

-웨인 루니

20/03/2014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팬들에게 감사하는 루니와 긱스

웨인 루니와 라이언 긱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들에게 올림피아코스전 3-0 승리로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하게 된 후 감사를 표시하였다.

올드 트라포드의 오래된 팬들은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의 선수들에게 힘을 주어, 로빈 판페르시의 헤트트릭을 포함, 종합 스코어 3-2로 16강전을 마무리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루니와 긱스는 모두 경기 이후 경기에 만족을 표했으며, 긱스는 이번 시즌 맨유의 부진에도 건재한 모습을 보이겠다고 하였다.

루니는 스카이 스포츠에 "우리는 승리하고 싶은 열망이 있었다. 팬들도 잘 해주었으며, 우리는 그들에게 좋은 결과로 보답하였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선수들과 모예스 감독에게 공을 돌려야 한다. 좋은 경기였고, 남은 시즌을 긍정적으로 마무리하기에 좋은 시작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긱스는 "우리에게 압박이 많았다. 특히 일요일 리버풀전에서 패배하자 더 압박이 심했다. 정말 실망스러운 경기였다. 우리 팬들은 믿기어려운 시절에도 우리를 응원하였다"

"우리는 이제 좋은 결과를 얻었고, 팬들을 더이상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우리는 오늘과 같은 좋은 경기를 계속 보여주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