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3/2014  Report by Tim Oscroft

모예스, 압도적인 경기력에 만족

데이비드 모예스는 맨유가 웨인 루니의 활약에 힘입어 웨스트 햄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둔 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의 3연속 원정 승리에 만족을 표시했다.

맨유는 또다시 원정에서 압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샘 앨러다이스가 이끄는 웨스트 햄을 눌렀다. 그러나 모예스는 90분 동안 상대를 압도했던 팀이 더 큰 점수 차이로 승리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모예스는 이날 경기를 다음과 같이 평했다: "우리는 아주 좋은 플레이를 펼쳤다. 실망스러운 건 전반전에 만든 기회를 더 살리지 못했다는 거다. [카가와] 신지도 기회가 있었고, 후안[마타]도 기회가 있었다. [마루앙] 펠라이니 역시 초반 헤딩으로 골을 터트릴 수 있었을 것이다. 다른 상황에서 이런 기회를 놓지먼 어떻게 될 지 조금 걱정스럽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승리를 거둘 만했다."

감독은 이날 주중 올림피아코스전과 부상, 징계로 인해 출전 명단에 커다란 변화를 주어야 했다. 그러나 중앙수비수로 출격한 마이클 캐릭의 활약 역시 감독을 기쁘게 했다.

모예스는 "선수 시절 중앙수비수로 뛰었던 입장에서 볼 때, 그는 그 임무를 수월하게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의 반응

"우리는 아주 좋은 플레이를 펼쳤다. 실망스러운 건 전반전에 만든 기회를 더 살리지 못했다는 거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승리를 거둘 만했다."

- 데이비드 모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