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3/2014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헐 시티전 일정 변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헐 시티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헐 시티가 FA컵 준결승에 진출하면서 다시 경기일을 정하게 됐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헐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현지 시간으로 4월 12일 토요일에 예정되어 있었다. 그러나 스티브 브루스가 이끄는 팀은 같은 주말 웸블리에서 열리는 FA컵 준결승에 진출해 역시 브루스의 옛 클럽인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격돌할 예정이다. 다른 준결승전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위건 애슬레틱과 아스널이 맞붙는다.

1990년과 1994년, 1996년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이 대회 정상에 섰던 브루스는 지난 일요일 열린 선덜랜드와의 8강전에서 3-0으로 승리한 뒤 다음과 같은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나는 FA컵이 어떤 이유로든 그 마법을 어느 정도 잃어 안타깝다고 한 적이 있다. 하지만 이 정도 단계에 이르면 흥미진진해진다."

클럽 공식 홈페이지는 헐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홈 경기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공지할 예정이다.

4월 열리는 맨유의 다른 리그 2경기 역시 일정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 20일 일요일 열리는 에버턴과의 원정 경기와 26일 열리는 노리치와의 홈 경기다. 두 경기는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하는 잉글랜드 클럽이 없을 경우 재조정될 예정이다. 반면 5일 열리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경기는 변동이 없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