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3/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역전을 노리는 하파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챔피언스리그 올림피아코스전이 어려울 것이라는 점을  하파엘이 시인하였다. 그러나 그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말을 믿는다고 하였다.

맨유는 피레우스에서 열린 1차전에 2-0으로 패배하여 2차전은 무조건 세 골 이상 기록하여 우승하여야 쿼터 파이널에 올라갈 수 있는 상황에 놓여있다. 팀은 좋지 않은 상황에 놓여있지만, 하파엘은 8위 안에 들 수 있을 것으로 장담하였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유나이티드 리뷰와 특집 인터뷰에서 하파엘은 팬들의 응원이 열쇠라고 하였다. 그는 "일차전의 결과 때문에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은 모두 알지만 승리는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우리가 일차전에서 했던 것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면 되고, 좀 더 경기를 즐기면 된다"고 하였다.

또한 그는 "우리는 홈에 경기를 치른다. 그리고 우리의 서포터들이 뒤를 지켜주고있으므로 모든 것은 가능하다. 우리는 좀 더 열심히 해야하고 최대한 자주 공격을 해나가야 한다"

"내가 맨유에 도착했을 때부터, 팬들은 항상 우리에게 에너지를 주었고, 그 덕에 큰 경기에서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었다. 나는 2010년 바이에른 뮌헨과 경기를 기억한다. 그때 우리는 경기 초반에 두 골을 빠르게 성공시켰고, 하프타임 전에 3-0을 만들어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