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3/2014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공격 3인방 믿는다

데이비드 모예스는 후안 마타와 웨인 루니, 로빈 판 페르시의 호흡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다시 승리를 안겨 줄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지난 주 챔피언스리그에서 올림피아코스를 상대로 기대 이하의 경기력을 선보이며 패했던 맨유는 이번 주말 일주일 만에 웨스트 브롬과 경기를 치른다. 감독은 팀이 모든 부분에서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지만, 특히 클럽 최고 이적료를 경신하며 팀에 합류한 마타가 전방에서 한층 성숙된 호흡을 보여주며 팀에 승리를 안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예스는 "핵심은 모든 부분에서 발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나는 창조성을 원한다. 후안 마타를 영입하고 그가 최근 루니, 로빈과 보여주는 상호 작용이 그런 창조성을 발휘하는 데 도움을 줄 거라고 믿는다."

"창조적인 선수들이 골을 만들어 내거나 기회를 잡지 못할 때는 뒷문을 잠근 채 실점을 하지 않아야 한다. 우리는 승리를 원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지금까지보다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내야 한다. 우리는 상당히 좋은 경기를 펼치고도 골을 터트리지 못하고, 기회를 살리지 못하는 때가 많았다. 수비적으로 움직이다 역습에 맞서는 팀들을 만나면 한 골을 내준 뒤 경기를 따라잡아야 하는 경우가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