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3/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모예스: 팬들에게 보상해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현지 시간으로 수요일 밤 열리는 올림피아코스와의 경기에서 멋진 플레이로 팬들에게 보상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지난 주말 올드 트라포드를 메운 관중들은 팀이 리버풀에 실망스러운 0-3 패배를 당하는 와중에도 힘찬 응원으로 팀을 지지했다. 올림피아코스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도 이렇게 한결같은 팬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될 것이다.

모예스 감독은 아테네에서의 1차전 패배에도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승부를 뒤집을 수 있을 거라 자신했다.

모예스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느껴지는 지지는 경이적이다"고 밝혔다. "리버풀전이 끝나고 내가 제일 먼저 했던 말이 무엇인지, 선수들이 증언해 줄 것이다. 나는 [팬들에게] 무언가를 선사하고, 제 기량을 발휘하기 시작해야 한다고 했다. 기억할 만한 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아무것도 남겨두지 않고, 무조건, 다음 라운드 진출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올 시즌 팬들은 기대치 않은 패배들을 목격했다. 그럼에도 팀의 곁에 머물러 있다. 그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엄청난 성취를 목격해 왔고, 앞으로도 그런 성공을 보게 될 것이다. 내게 이 클럽은 세계 최고의 클럽이다. 지금 당장은 그렇게 보이지 않을지 몰라도 나는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이 클럽은 다시 일어설 것이다. 그때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