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3/2014  Report by A Marshall & M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바이에른의 몰락을 계획하는 존스

필 존스는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 밤 열리는 디펜딩챔피언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진정한 실력을 겨룰 "올 시즌의 가장 중요한 경기"라고 주장했다.

맨유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펩 과르디올라가 이끄는 분데스리가 챔피언을 맞이하게 된다.

존스는 애스턴 빌라에 4-1 승리를 거둔 후 "승리하면 언제나 좋다. 다시 승리의 길로 복귀해서 기쁘다"고 밝혔다. "올 시즌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경기라 할 만한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앞두고 거둔 승리라 더욱 중요하다."

"우리는 그들을 연구해서, 그들의 강점이 무엇이고 약점이 무엇인지 확실히 파악할 것이다. 우리는 현실적이고 이 경기가 얼마나 어려울지 알고 있다. 그들이 얼마나 뛰어난 플레이를 펼치고 있는지, 얼마나 물이 올랐는지 알고 있고 7경기나 남겨 둔 채 리그 우승을 확정지었다는 것도 알고 있다. 하지만 누가 알겠는가? 그게 챔피언스리그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홈 경기다. 관중들이 우리 뒤에 있어준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알 수 없다."

"우리가 리그 선두권에 있었다 해도 여전히 바이에른이 강력한 우승후보였을 것이다. 그들은 개개인으로 출중한 선수들을 보유한 최고의 팀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들을 어떻게 깨트릴 수 있을지 연구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