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3/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월드컵 평가전 결과

벨기에의 마루앙 펠라이니는 브뤼셀에서 열린 아이보리 코스트와 평가전에서 한골을 넣어 2-2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처음으로 맨유로 영입해온 선수인 펠라이니는 드리스 메르텐스와 함께 아이보리 코스트의 골키퍼 만데 사유바의 골문을 위협하며 전반 17분, 득점을 이뤄내고 하프타임에 교체되었다.

에콰도르의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런던의 더 덴에서 호주와 맞붙어 4-3의 승리를 이뤄냈다. 그는 에콰도르가 3-0으로 지는 것을 보고 호주의 선수가 10명으로 줄어들자 엔너 발렌시아를 출격시켜 동점을 만들었고, 에디손 멘데스가 맨유의 오른쪽 윙어인 발렌시아가 넘겨준 볼을 잡아 경기 종료 직전 마지막 역전 골을 뽑아냈다.

데런 플레처는 후반전 교체로 스코틀랜드 복귀전을 치렀다. 스는 스콧 브라운과 미드필드를 장악했고, 고든 스트라칸 감독의 선수들은 폴란드에 1-0으로 승리하였다. 브라운이 경기 종료 13분 전에 우승골을 넣었다.

패트리스 에브라로빈 판페르시는 파리에서 열린 프랑스 네덜란드전에 서로를 맞서 싸웠다. 프랑스는 2-0으로 승리하였다. 에브라는 퀸시 프롬스와 충돌하여 얼굴을 맞았으나 요한 카바예의 패스를 받아내었다. 판페르시는 경기 전 병상에 있었으나 90분 내내 경기하였고, 득점을 올리지는 못하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