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3/2014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레쳐: 바이에른전 기대한다

대런 플레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이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 밤 열리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맨유는 최근 몇 주간 경기마다 엇갈린 성적표를 받아들고 있다. 그러나 플레쳐는 데이비드 모예스의 팀이 펩 과르디올라의 팀을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결연한 마음을 다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기다릴 수 없을 정도다"고 밝혔다. "정말 놀라운 경기가 될 거다. 바이에른 뮌헨과 올드 트라포드에서 챔피언스리그 8강을 치르는 거다 - 그보다 더 대단한 경기는 있을 수 없다. 우리는 이 경기를 위해 일어나야 하고, 정말로 우리 자신을 믿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럴 것이다. 정말 기대된다. 모두가 우리의 패배를 예상하지만 여기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필사적으로 뛸 훌륭한 선수들이 있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유럽대회 주요 경기에서 늘 그랬듯이 이날도 관중들이 커다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플레쳐는 "[올드 트라포드의 팬들은] 시즌 내내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환상적이다. 다른 사람들이 모두 클럽을 비난하고 공격할 때도 팬들은 늘 팀을 응원해준다. 선수들도 모두 느끼고 있다. 경기에 졌을 때도 그들은 항상 그라운드를 빠져나오는 우리를 향해 박수를 보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