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3/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3 다음 » 

팬들에게 약속한 에브라

파트리스 에브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이 현지 시간으로 수요일 열리는 올림피아코스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승패를 뒤집을 거라 약속하지는 못했다. 그러나 프랑스 출신의 베테랑은 팬들이 자랑스러워 할 만한 경기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데이비드 모예스의 선수들이 일요일 열린 리버풀과의 홈 경기에서 0-3으로 패한 뒤 많은 이들이 실망감을 표시하고 있다.

그러나 에브라는 지난 경기의 결과에 부끄러워하는 대신 올림피아코스와의 경기에서 한층 나아진 경기력을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아테네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1차전에서 0-2로 패했던 맨유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세 골 차 이상으로 승리해야 8강에 진출할 수 있다.

에브라는 올 시즌에 대한 평가를 부탁받고 "이길 때는 함께 이기고, 패할 때는 함께 패한다"고 답했다. "모두에게 힘겨운 시즌이다. 우리는 패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 모두 이 클럽을 위해 싸우고 있고, 모두 이 클럽을 사랑한다."

"살다보면 두 번째 기회도 오기 마련이다. 우리에게는 내일 밤이 있다. 나는 신이 아니고, 우리가 반드시 내일 8강에 진출할 거라 말할 수도 없다. 하지만 우리는 이 유니폼을 존중하고, 경기가 끝난 후 모든 팬들이 우리를 자랑스러워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