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3/2014  Report by N Thomas,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신중을 기하는 캐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드필더 마이클 캐릭이 올림피아코스전에서 3-0으로 맨유가 승리한 것에 기뻐하면서도 결과에 너무 성급하게 반응하면 안 된다고 하였다.

올림피아코스와 경기에서 열정적인 라이언 긱스와 중원을 지켜낸 맨유의 16번인 캐릭은 선수들이 챔피언스리그 8강에 오를 수 있다는 희망을 항상 마음에 새기고 있었으며, 맨유가 다가 올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캐릭은 "우리는 경기 전에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었다. 주변에 우리를 바라보는 눈이 많았고, 우리는 많은 질문을 받았다. 그러나 우리는 경기를 좋게 풀어낼 줄 알았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다. 일보 전진과 이보 후퇴의 시즌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러한 상황을 잘 알고 있으며, 우리는 이 상황에 냉철하게 반응해야한다. 우리가 승승장구한다고 생각하는 순간 우리가 예상하지 못하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승리를 즐길 것이지만, 동시에 중요한 경기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한다"고 하였다.

미드필더인 캐릭은 지난 주말 리버풀에 패배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열광적인 응원을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현하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