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3/2014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버풀전을 즐기는 캐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웨스트 브롬 원정에서의 3-0 승리로 중대한 한 달을 시작했다. 하지만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가 찾아오는 리그 일정 사이에 올림피아코스 챔피언스리그 16강전 2차전까지 가세하면서 긴장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마이클 캐릭은 토요일 웨스트 브롬전에서 팀의 승리를 도운 뒤 "중대한 한 달이 기다리고 있다. 우리 모두 그 사실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다음은 리버풀전이고, 중요한 경기다. 두 팀이 리그에서 어떤 위치에 있느냐와 상관 없이 중요한 경기다."

"최근에는 이 라이벌 관계에서만큼은 우리가 늘 리그에서 더 높은 순위에 있었다. 이번에는 상황이 다르다. 하지만 리그에서의 위치가 이 경기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가 더 높은 위치에 있었어도 리버풀전에서는 그런 이점을 살릴 수 없을 거라 이야기했을 것이다. 순위는 아주 조그마한 영향을 줄 뿐이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좋은 경기가 될 것이다. 모두 기대하고 있다."

맨유가 웨스트 브롬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은 앞으로의 험난한 일정에도 커다란 기대를 품게 했다 - 굳건한 수비 바탕에 압도적인 점유율, 기회를 놓치지 않는 득점 본능까지 살아 있었다. 캐릭은 리그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굳건한 승리를 얻은 후 웨스트 브롬전까지 이어진 경기력이 팀의 정상이며, 올림피아코스전의 0-2 패배가 예외였다고 주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