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3/2014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경기력과 골 사이 균형 찾았다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호손스에서 웨스트 브럼위치 알비온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는 과정에서 공을 지키고 그 공을 골로 바꾸는 사이의 균형을 찾아냈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모예스의 팀은 올 시즌 경기를 훌륭히 지배하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상대를 압도하고도 득점 기회를 만들고 골로 바꾸는 데는 실패하곤 했다. 하지만 토요일 열린 웨스트 브롬 원정 경기에서는 달랐다. 캐릭은 상대가 리그에서 하위권에서 처져 있는 사실보다는 팀이 보여준 경기력에 주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캐릭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우리에게는 중요한 날이었다. 우리는 반격에 나서야 했다"고 밝혔다. "대표팀 휴식기 전에 마지막 경기[올림피아코스전]을 치른 뒤 아주 오랜 시간이 흐른 것처럼 느껴졌다. 그래서 제 기량을 발휘하면서 우리가 훌륭한 팀이라는 걸 보여줘야 했다."

"우리가 결정적인 시기마다 골을 터트리며 경기를 주도해 나갔다고 생각한다. 올 시즌에는 때로는 경기를 지배하고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해서 불만스러울 때가 있었다. 훌륭한 경기력을 발휘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결과가 따르길 바라기 마련인데, 오늘이 그랬다."

"우리는 정말 위협적으로 전진하려 했다. 계속 상대 진영으로 침투했고, 오후 내내 상대를 곤란하게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