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3/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애스톤 빌라전을 노리는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지난 맨체스터 시티 경기 이후 승리에 "절박하"며, 홈에서 열릴 애스톤 빌라전에서 승리를 되찾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맨유는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에서 3-0으로 패배하여 올림피아코스, 웨스트 햄을 이은 무패 행진 계획에 차질을 빚었다.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감독은 그의 애스톤 빌라 경기에 대한 기대를 확실히 하였다.

감독은 기자들에게 "우리는 지난 주중 경기에서 열심히 하지 않았고, 경기 결과는 실망스러웠다. 그러나 올림피아코스와 웨스트 햄에는 만족할만한 경기를 하였다. 그래서 애스톤 빌라와의 경기를 준비하며, 나는 웨스트 햄전에서 보여준 것과 같은 경기를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하였다.

"선수들은 어떻게 경기해야하는지 확실히 알고 있다. 그들은 경기의 기준이 있다. 그러나 나와 선수들은 현 상황에 아픔을 겪었고, 정상으로 돌리고 싶다. 아스톤 빌라 전에서 그것을 보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하였다.

일요일의 경기 직후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모예스 감독은 이러한 경기를 앞두고 사기를 높이고 싶어한다. "우리는 애스톤 빌라 게임에 우리가 뮌헨 게임에 필요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하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