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3/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경기력에 만족하는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웨스트 브롬전에서 좋지 않은 그라운드 상황에서도 뛰어난 경기력을 발휘했다며 경기 내내 상대를 제대로 위협했다고 평했다.

맨유는 호손스에서 열린 경기에서 올 시즌 초 당했던 깜짝 패배를 완벽히 설욕하며 승점 3점을 챙겼다.

로빈 판 페르시와 웨인 루니, 후안 마타, 아드난 야누자이를 모두 선발 출전한 공격진은 강력한 화력을 선보였다. 그러나 감독은 수비진에서 잘 뛰어준 필 존스와 크리스 스몰링에게도 칭찬을 잊지 않았다.

모예스는 "로빈과 웨인이 아주 잘 해줬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마타와 아드난도 좋았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수비진의 활약 역시 뛰어났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다."

"잔디가 아주 뻣뻣했고 다소 마른 상태였다. 공을 패스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우리는 훨씬 강력하게 전방으로 나아갔고, 평소보다 골이 들어갈 만한 기회도 더 많았다. 나는 좀 더 자주 공격을 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었다. 그리고 우리가 그런 플레이를 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스몰링과 존스가 정말 좋은 경기를 했다"고 강조했다. "스몰링은 잉글랜드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존스 역시 아주 뛰어난 선수다. 한 달 가까이 경기에 나서지 못했는데 즁요한 경기가 다가오는 만큼 실전 감각을 쌓게 하고 싶었다. 우리는 그가 경기에 나설 준비가 됐는지 확실히 확인했고, 두 선수 모두 훌륭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