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6/2014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 헤아-마타, 스페인 대표팀 승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와 후안 마타는 토요일 발표된 스페인의 23명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맨유의 두 스타는 3월 열렸던 이탈리아와의 홈 경기까지는 빈센테 델 보스케 감독의 선택을 받지 못했으나, 시즌 막판 맨유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면서 월드컵 대표팀에 승선했다.

두 선수가 5월 13일 발표된 30인의 예비 명단에 이름을 올리긴 했으나 마타가 브라질 땅을 밟을 수 있을지 의심하는 시선도 있었다. 첼시를 떠난 이후 대표팀 경기에 모습을 드러내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맨유의 미드필더는 현지 시간으로 금요일 밤 열린 볼리비아와의 경기에 선발 출전하며 팀의 2-0 승리를 도왔고, 반면 다비드는 페페 레이나에게 골문을 내준 채 벤치를 지켰다.

이제 스페인 대표팀의 최종 명단이 확정되면서 맨유의 두 스페인 출신 선수는 다른 12명의 클럽 동료와 마찬가지로 브라질 땅을 밟게 됐다. 루이스 판 할 신임감독 역시 6월 12일에 시작되는 FIFA 월드컵에 참여한다.

월드컵을 준비하고 있는 맨유의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다: 아드난 야누자이, 마루앙 펠라이니(이상 벨기에), 파트리스 에브라(프랑스), 카가와 신지(일본),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멕시코), 로빈 판 페르시(네덜란드), 나니(포르투갈), 안토니오 발렌시아(에콰도르), 필 존스, 웨인 루니, 크리스 스몰링, 대니 웰벡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