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안데르 에레라를 환영합니다

"우리는 폴 스콜스가 선수 생활을 마친 뒤 지난 몇 시즌 동안 미드필더를 찾고 있었다. 훌륭한 영입이라고 생각한다. 그가 성공을 거두길 기도해 보자. 우리는 성공을 쌓아 왔고, 모두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서포터부터 클럽, 팀 동료들까지 모두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영입이다."

- 알렉스 스테프니

27/06/2014  Report by Mark Froggatt

에레라를 반기는 전 선수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했던 스타들은 스페인 출신의 미드필더 안데르 에레라의 클럽 입성을 환영했다.

이 24세의 선수는 아틀레틱 빌바오에서 128경기에 출전하며 11골을 기록했고, 가장 최근에는 팀을 라 리가 4위로 이끌었다. 에레라의 올드 트라포드 입성을 환영하며 그를 반영하는 선배들의 메시지를 전한다...

앤디 릿치: "환상적인 영입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오랫동안 그를 지켜봐 왔고, 그는 오랫동안 우리의 레이더망에 있었다. 그를 보며 깊은 인상을 받았다. 우리에게 미드필더가 필요하다는 건 모두 알고 있다. 이제 진정한 재능을 지녔으면서도 아직 어린 선수를 얻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그와 함께, 지속적으로, 많은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언제나 추구해 왔던 가치다. 안데르 에레라가 그런 가치를 보여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알렉스 스테프니: "우리는 폴 스콜스가 선수 생활을 마친 뒤 지난 몇 시즌 동안 미드필더를 찾고 있었다. 훌륭한 영입이라고 생각한다. 그가 성공을 거두길 기도해 보자. 우리는 성공을 쌓아 왔고, 모두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서포터부터 클럽, 팀 동료들까지 모두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영입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