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3
  루니(36, 45), 마타(39)
AS 로마 2
  퍄니니(75), 토티(89)

7월 27일 스포츠 오소리티 필드
관중: 54,117

30/07/2014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로마에 3-2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덴버에서 열린 프리시즌 인터내셔널챔피언스컵 개막전에서 AS 로마에 3-2 승리를 거뒀다.

맨유는 스포츠 오소리티 필드에서 열린 경기에서 전반에만 세 골을 몰아쳤다. 웨인 루니는 두 골을 터트리며 지금까지 열린 투어 2경기에서 네 골을 기록했고, 루니의 두 골 사이 후안 마타도 골망을 흔들었다.

로마에서는 후반전이 시작된 직후 교체 투입된 미랄렘 퍄니치가 한 골을 만회했고, 경기 막판 프란체스코 토티가 페널티 킥으로 한 골을 추가했다. 그러나 맨유는 끝까지 승리를 지켜내며 만족스러운 승점 3점을 얻어냈다.

맨유는 다시 3-4-1-2 포메이션을 구사했다. 유일하게 90분 풀타임을 소화한 타일러 블랙킷과 지난 갤럭시와의 경기에서 두 골을 기록했던 리스 제임스는 각각 수비진과 왼쪽 윙으로 경기를 시작했다. 톰 클레버리는 경기 종료 20분을 남겨두고 교체되기 전까지 주장 완장을 차고 팀을 이끌었다.

경기 시작 80초만에 로마의 공격수 마티아 데스트로가 페널티 박스 안에서 샘 존스톤의 키를 넘기는 슈팅을 시도했으나 공은 골대를 살짝 넘겼다. 그 직후에도 로마의 레안드로 파레데스가 발 측면으로 시도한 슈팅이 아슬아슬하게 골문을 빗겨났다.

로마가 강력한 출발을 보이는 가운데 17분 맨유의 처음으로 상대의 골문을 노렸다. 대니 웰벡의 슈팅은 골키퍼 모르간 데 산치스에게 막혔고, 웰벡이 재차 공을 잡아 뒤따라 들어오던 루니를 향해 공을 올렸으나 차단됐다.

뜨거운 오후의 햇살 속에 경기는 느리게 진행됐다. 루이스 판 할은 전반전이 진행되던 도중 선수들이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2분의 휴식시간을 요청하기도 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