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7/2014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클래식, 박지성 스페셜 MUTV 방송

국내 유일의 24시간 축구 방송 SPOTV+(스포티비플러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박지성의 활약을 담은 ‘클래식 매치’를 특별 편성했다.

SPOTV는 오는 8월 유럽 리그 개막 시점까지 박지성이 맨유 시절 소화한 경기 중 득점을 하거나 좋은 활약을 펼친 경기를 선정해 ‘박지성이 남긴 명경기’라는 제목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SPOTV+를 통해 방송한다. 더불어 80년대부터 2000년대 펼쳐진 경기 중 현재까지 팬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경기를 선정해 ‘맨유 클래식’이라는 제목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먼저 1일에는 2007/2008 시즌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맨유와 바르셀로나와의 경기가 방송되며, 3일에는 ‘누캄프의 기적’으로 유명한 1998/1999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 맨유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가 방송된다. 이후에도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리그컵, FA컵 등 다양한 대회에서 나온 명장면들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편성을 담당하는 윤수현PD는 “맨유의 역사적 경기들은 물론 박지성의 현역 시절 활약상을 담은 프로그램을 통해 과거의 당시의 감동을 시청자들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양질의 방송을 약속했다.

SPOTV+는 위성방송 스카이 라이프 57번(HD), 케이블방송 CJ헬로비전 79번(HD), 605번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현대HCN의 권역인 서울(동작, 관악, 서초)에서는 91번, 부산(동래/연제), 대구(북구), 충북, 경북(포항, 구미)의 가입자들은 508번(HD)에서로 시청할 수 있다. C&M 권역에서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