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7/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투어 선수단에 만족하는 긱스

라이언 긱스는 자신과 루이스 판 할이 아온이 후원하는 투어 2014에서 맨유 선수들 대부분과 함께 할 수 있다는 데 기쁨을 표했다.

국가대표로 브라질 월드컵에 나선 선수들이 대부분 조기 탈락하면서 투어 스케줄을 처음부터 끝까지 소화하는 게 가능해졌다. 맨유는 현지 시간으로 7월 18일 금요일 로스앤젤레스행 비행기에 오르고 23일에는 LA 갤럭시와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미국으로 향하는 선수단에는 웨인 루니와 후안 마타, 카가와 신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새롭게 합류한 안데르 에레라와 루크 쇼도 함께한다. 긱스는 이 선수들의 가세가 맨유의 미국 투어에 큰 힘을 실어줄 거라고 주장했다.

긱스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상당한 잘 됐다"고 밝혔다. "월드컵에서 일찌감치 탈락한 선수들은 이제 우리와 프리시즌 투어를 함께할 수 있게 됐다. 벌써 몇 명은 이곳에서 함께 훈련하고 있고, 다른 선수들도 두 주 안에 합류해 미국에서 열리는 첫 경기에 함께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후에도 몇몇 선수가 더 합류하게 된다. 당연히 우리와 다른 프로그램에 따라

페이지 1 중 3 다음 » 


투어 선수단 구성 중

"상당한 잘 됐다, 월드컵에서 일찌감치 탈락한 선수들은 이제 우리와 프리시즌 투어를 함께할 수 있게 됐다. 벌써 몇 명은 이곳에서 함께 훈련하고 있고, 다른 선수들도 두 주 안에 합류해 미국에서 열리는 첫 경기에 함께하게 될 것이다."

- 라이언 긱스, 수석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