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7/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플레쳐-캐릭, 준비 완료

대런 플레쳐와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014/15시즌에 입게 된 새 홈 유니폼에 만족을 표했다.

맨유의 새로운 유니폼은 현지 시간으로 월요일(7월 7일) 공개되었으며 7월 16일부터는 유나이티드 다이렉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선수들은 7월 23일 열리는 LA 갤럭시와의 프리시즌 투어 경기에서 처음으로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된다.

맨유에서의 13번째 시즌을 앞둔 플레쳐는 "정말 맘에 든다"고 밝혔다. "날씬해 보이는 데다 색상과 스타일도 좋다. 선수들도 분명히 만족할 거라고 생각한다. 팬들도 마찬가지일 거다."

"물론 맨유의 유니폼을 입는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 무엇보다도 보기 좋아야 하고, 뛸 때도 편해야 한다. 이번 유니폼을 두 가지 조건을 모두 갖췄다. 정말 마음에 든다. 올 시즌 이 유니폼을 입고 뛸 시간이 기대된다."

캐릭 역시 새로운 유니폼에 대단히 만족했다: "멋지고 몸에 딱 맞는다. 상당히 소박하고 단순하긴 하지만 좋다. 우리는 오랫동안 멋진 유니폼을 선보여 왔다 - 물론 만족스럽지 않은 유니폼을 입을 때도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인상적인 유니폼

"보자마자 흥분됐다. 이 유니폼을 일년 내내 입게 되리란 걸 알고 있기 때문이었다. 보기에도 좋고 입기에도 편안하다는 걸 알게 되서 좋았다. 제일 중요한 문제다." - 마이클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