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7/2014  Report by Mark Froggatt

맨유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에브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유벤투스로 이적을 확정하며, 파트리스 에브라는 화려했던 올드 트라포드에서 아홉 시즌을 추억하며 전 세계의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깊은 고민 끝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도 될 시간이 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번 결정은 내 축구 인생에 가장 큰 결정이 될 것이며, 클럽은 내 마음에 언제나 남아있을 것이다.

맨유에 합류하여 경기할 수 있었던 것은 큰 특권이며, 꿈의 실현이고, 귀한 시간들이었다. 좋든 나쁘든 우리는 항상 함께 하였으며, 신뢰를 보여주였다. 나는 항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그냥 합류한 것이 아니라 가족이 되는 것이고, 전통을 이어가는 것이라고 말하곤 했다.

이 클럽은 역사에 남는 클럽이고, 나는 그 일원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하다. 지난 9년간 나는 멋진 사람들과 만나 일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그 사람들과 평생 친구로 지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클럽의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한다. 팀 동료들 코치진, 그리고 특히 캐링턴과 올드 트라포드에서 매일을 특별한 곳으로 만들어 주신 스태프들께 감사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브라의 인사

"깊은 고민 끝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도 될 시간이 왔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번 결정은 내 축구 인생에 가장 큰 결정이 될 것이며, 클럽은 내 마음에 언제나 남아있을 것이다."
- 파트리스 에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