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7/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파운데이션을 높이는 듀오

맨유의 듀오 조니 에반스와 라이언 긱스가 프리시즌 투어의 가장 좋은 점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운데이션의 여러 자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을 꼽았다.

파운데이션의 행사는 매년 투어 스케줄의 가장 중요한 일정인데, 올해도 예외 없다. 많은 투어 선수들은 파운데이션의 자선 활동의 멋진 성과를 경험해 보았으며, 그들이 사람들을 돕기 위하여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온에서 후원한 투어 2014 동안, 선수들은 시간을 내어 파운데이션의 일정을 도울 것이며, 선수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긱스는 "투어 중 재단의 일을 함께 하는 것은 선수들이 항상 좋아하는 일이다. 전세계 어디에 있든, 가난과 질병은 어떤 형태로든 어디에나 있다. 힘든 상황에 놓여있는 아이에게 줄 수 있는 것은 아주 많다"

"그들 얼굴의 미소를 보고 있노라면, 당신이 얼마나 행운아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먼 곳에서 힘들게 투어를 다니는 것의 가장 큰 이유이다"고 하였다.

에반스는 그에 동의하며, "우리 재단은 좋은 일을 많이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쏟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선수로써 우리는 잠시 시간을 내는 것일 뿐이지만, 그들은 영국에서, 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