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1/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 내 인생 최고의 골

애슐리 영은 카디프 시티와 홈경기에서 한골을 기록하며 이번 시즌 목표 득점에 가까워졌다. 

윙어인 영은 카디프와의 경기에서 뛰어난 경기를 보여줬다. 경기 시작 직후 로빈 반페르시에게로 이어준 경기장을 가로지르는 패스는 바로 골로 이어졌으며, 후반전에는 영이 골을 넣었다.

영은 이번 시즌 7경기 출장에 세골을 기록했으며, 눈에 띄는 경기를 보여주었다. 경기 종료 후 인터뷰에서 그는 그의 골과 승리에 한껏 취한 모습이었다.

영은 MUTV와 인터뷰에서 "생애 최고의 시간으로 꼽을 수 있다. 볼을 차는 순간 넣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분이 들었다. 그래서 볼이 네트에 닿기도 전에 세레모니를 할 수 있었다. 득점할 수 있어서 좋지만, 우리 팀이 승리한 것이라 더 좋다. 당연히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었다. 이번 시즌 초에 나의 목표를 세웠는데, 그 목표에 다가가고 있다. 계속 노력할 것이고, 결과를 지켜볼 것이다."라고 하였다.

"우리는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었겠지만 우리의 원하는 득점을 얻었고, 그것으로 되었다. 겨우 2점차로 이겼다는 것에 실망했다. 우리는 더 넣을 수 있었다고 선수들과 이야기했다. 어쨌든, 승리하였고, 기분은 좋다. 우리는 계속 승리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