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1/2014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야누자이를 보호하려는 비디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장 네마냐 비디치는 아드난 야누자이가 선수로서 발전하기 위해서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아직 경력을 만들어가는 단계에서 지나친 기대를 거는 건 금물이라고도 지적했다.

올 시즌 맨유에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한 야누자이는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특히 웨인 루니와 로빈 판 페르시가 부상으로 장기간 결장하게 되면서 이 18세의 유망주를 향한 기대가 더 커졌다.

1군에서 많은 출전 기회를 얻는 것도 성장의 발판이 될 것이다. 그러나 비디치는 데이비드 모예스와 휘하 스태프,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 역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야누자이의 성장을 돕고 있다고 지적했다.

비디치는 최근 발간된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아드난은 아주 잘 해내고 있다"고 평했다. "그는 엄청난 재능을 지녔고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그는 아직 어리다. 겨우 18살이다. 그러니 그를 조심스레 대해야 한다."

"그에게 너무 빨리 너무 많은 걸 기대해서는 안 된다. 감독이 그런 점을 관리할 것이다. 아드난은 재능이 뛰어나지만 여전히 발전할 여지가 있다. 커다란 업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분명히 그럴 만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