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1/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페르시-루니, 스완지전 결장

데이비드 모예스는 사타구니 부상 중인 웨인 루니의 회복을 위해 휴가를 주었으며, 허벅지 부상 중인 로빈 판 페르시 역시 경기에 출전할 수 없다고 알렸다.

결과적으로 두 스트라이커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스완지 시티와의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결장하게 됐다. 그러나 감독은 현지 시간으로 1월 19일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첼시와의 라이벌전에는 루니가 출전할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

모예스는 아온 훈련장에서 열린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루니가 따뜻한 기후에서 휴가를 보내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다. "사타구니 부상이 아직 좋아지지 않아서 체력 담당 코치와 함께 휴가를 보냈다. 가족들과 함께 떠났다. 웨인에게는 휴식이 될 것이다."

"시즌 중 그런 기회가 있길 바랐다. 부상은 우리가 원했던 만큼 좋지 않다. 첼시전에는 복귀할 수 있길 바라지만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지금은 떠나 있으며, 체력 담당 코치와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

"판 페르시는 시간이 좀 더 필요할 듯하다. 그를 빨리 복귀시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 루니도 마찬가지의 상황이지만 앞으로의 경과를 보아야 한다. 지금은 치료할 수 있는 기회를 줘야 할 때다. 코치진 중 한 명과 좀 더 따뜻한 기후에서 치료하는 게 최고의 방안이라고 생각했다.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